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오렌지컴퓨터

·

2018. 1. 27. 08:00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상호 : 시온 CCTV

전화 : 054-244-9007

주소 : 포항시 남구 오천읍 정몽주로 672



오랜만에 오천 출장 갔다가 시온 CCTV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사장님이 점심도 사주시고 ㅎㅎ 많은 담소를 나누다가 왔네요!! 


그런데 핫 뉴스!!! 가있더라구요!!! 자가설치셋트를 사장님께서 인터넷 온라인보다도 싸게 파신다네요!!


보통 인터넷에서 CCTV 설치한다고 사다보면 필요한 부속품 하나씩 빠져서 또 시킬떄가 있잖아요!! 그런데 시온CCTV는 알아서 주신다는거 참 편하죠? ㅎㅎ 그것도 인터넷 온라인보다도 싸다고 하니 더더더욱 좋으다는거!! 그뤠잇!!!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이렇게 대문도 바꾸셨더군요!!! 자가서치셋트 !!! 인터넷보다도 싸게!! 굿!!! 그뤠잇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요기 카메라들은 좀 값나가 보이는것들!! 그런데 화질이 ㅎㄷㄷㄷㄷ 겁나 좋아요!! 요즘 말하는 720p 1080p 되는듯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안에 이렇게 티비를 설치 하셨는데 화질이 ㄷㄷ 저는 영화보는줄 알았네요!!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카메라 종류도 다양합니다! 장소와 환경에 따라 카메라도 다 다른거겠죠? 모르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걸로 ㅋ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자가설치 셋트에 필요한 부속품들이라네요!! 가서 필요한만큼 또는 환경을 말씀 하시면 사장님께서 알아서 주신답니다!! 굿!!!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이것두 부속품!!! 들었는데 뭔지 깍먹었어요 ㅜㅜ


오천 시온 CCTV에서 CCTV자가설치 셋트를 판매한다네요?


고민하지 마시고 저렴하게 자가설치 해보실분들은 시온CCTV 다녀오세요!! 상담도 가능하다니!! ㄱㄱㄱㄱ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