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 / 2017. 10. 13. 08:00

[포항소고기맛집] 포항죽도시장옆 남빈동 숯불에 구워먹는 마초상회 갈비살!맛나다!!

반응형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휴때 친구들 덕에 알게된 마초상회 또 다녀왔습니다. 연휴에 술을 거나하게 드셔서 사진도 몬찍고 해서 또 한번 다녀왔어요! 제가 가던 소고기집이 양덕에 있는데 여긴 또 저희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맛도 좋고 일석이조! 거기다 숯불에 소고기가 맛나자나요? 딱 제스타일 굿굿굿!!

적극 추천합니다! 사장님 마저 마초스타일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