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기능에 충실한 오토캐드 무료뷰어 DWG Trueview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7. 4. 18. 08:30

오토캐드 무료뷰어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전화연결▶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얼마전에 DWG Fastview 소개해드렸었는데 오늘은 정말 기능에 충실하고 이름값하는 오토캐드 에서 제작 배포하는 DWG TrueView를 소개해 드립니다. 뭐 더이상 말이 필요없을듯 합니다 ^^ ㄱㄱ

오토캐드 무료뷰어

저작권 문제 때문인지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개발사 다운로드로 되있네요!

오토캐드 무료뷰어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오토캐드 에서 지원하는 dwg뷰어는 더이상 한글을 지원 하지 않더군요..
각 bit 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오토캐드 무료뷰어

가볍게 인스톨 누룹니다.

오토캐드 무료뷰어

동의 하고 다음

오토캐드 무료뷰어

설치할 위치를 확인 하고 설치 시작

오토캐드 무료뷰어

오토캐드 무료뷰어

설치 완료!

오토캐드 무료뷰어

뷰어만 사용하실 거면 맨 위 Always (항상) 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오토캐드 무료뷰어

시크한 검정색 뷰어네요 ㅎㅎ

오토캐드 무료뷰어

설치 하니 캐드 파일이 미리보기가 되네요^^ 좋아요!! 

오토캐드 무료뷰어

도면도 확인했고 출력을 해볼까요? 플롯을 선택 합니다.

오토캐드 무료뷰어

1. 프린터 설정하고
2. 용지 확인하고
3. 영역 지정을 위해 윈도우 버튼으로 영역지정
4. 용지맞품을 클릭해주고
5. 미리보기 확인

오토캐드 무료뷰어

역시 재대로 작동하네요 ^^ 굿!!!!! 이제 출력 하시면 됩니다!!!

↓ 오토캐드 다운로드 받기


오토캐드 무료뷰어

#오토캐드뷰어 #캐드뷰어 #DWG파일 #캐드무료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