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ㅣ양덕맛집] 무한리필 해변의꽃게

오렌지컴퓨터

·

2015. 2. 4. 17:17

포항 양덕 해변의꽃게 입성!!


어제 친구와 같이 벼르던 해변의꽃게를 다녀왔지요^^ 국내산 꽃게만을 사용한다는 입간판과 무한리필이라는거!!

가기전 무던히도 고민했습니다!! 비 린 내...가 나지 않을까.. 비린내에 민감한 저인지라.. 가수 김성수를 믿고 갔습니다 ㅋ

뭐 어쩌겠어.. 다시 안가면 되지 하는맘으로다가. 입장~~~~~


가게 입구에 자랑스럽게 적어놓은 국내산꽃개!!!



주차장엔 13,900에 무한리필이라고 현수막까지 붙여놓았네요^^



홀 정면엔 큼지막한 메뉴판 이제 고르시면 됩니다!!



룸안엔 사진과 같이 큼지막하게 메뉴구성포스터가!! 뙇!!



카운터엔 다시한번 재인증 국내산꽃게!!!!



룸엔 김성수씨 포스터 ㅋㅋ 누가 그렸는지 참 잘그렸어요 ㅋ



테이블에 앉으면 별도의 메뉴판 없이 요롷게 메뉴판종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불편사항은 휴대폰으로 하라는데 김성수씨 휴대폰인가? ㅋㅋ

여튼 저흰 2명이라 무한게장리필 2인을 시켰습니다!



드디어 짠!! 간장게장3마리가 뚜껑을 열고 짠~~~



클로즈업~~ 군침이 ㅠㅠ 걱정과 단리 비린내는 걱정뚝!!!!!!

드세여... 그냥 드시면 됩니다. 간장게장의 맛을 음미하며 맛나게 제가 먹으면 대한민국 국민 다 먹어도 되는겁니다 ㅋ



양념게장은 가위로 잘라져 먹기좋게 나온답니다 ^^ 전 간장게장에 밥2그릇 뚝딱 하구

양념게장에 맥주를 무려4병이나 먹었다지요 ㅋㅋ



밑반찬은 4가지 끝! 김,날치알?,김치전,계란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