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브레인키보드] MAXTILL GK75 사용 및 개봉기 창포동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6. 7. 15. 18:20

창포동컴퓨터수리

[멤브레인키보드] MAXTILL GK75 사용 및 개봉기 창포동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전화연결▶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맴브레인키보드를 소개해드립니다. 브랜드는 MAXTILL 이구요.
일단 맴브레인은 고가의 기계식키보드의 키감을 저가의 펜타그래프 방식의 키보드와 적절하게 믹스해서 만든 키보드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중에서도 명품이 있긴 하지만.... ㅎㅎ 여튼 제가 소개해드리는건 맥스틸제품 ^^



일단 시켰어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맥스틸이 요즘 괜춘하다는 평이있어!!! 겟했어요!!!



일단 눈에 뛰는건 케이블 입니다 꼬이지 않는 게이블 ㅎㅎㅎ usb잭은 금도금 되어있으며 직조케이블 입니다.



바로 장착!!!!! 일단 19키 동시입력을 지원한다네요^^ 방향키와!!! 좌측 영문 9개 그리고 탭키 캡스 스페이스바 그리고 B




아무래도 저가형이다보니 밝은데서는 led 가 잘 보이지 않네요.. 그리고 이제품은 키감이 그닥 좋지가 않아여 .,......

여튼 신중히 고민해보세요^^ 아직은 더 찾아봐야 할것 같네요... 이제품은 비추!!!!

도움이 되셨나요? ㅎㅎ 
그럼 즐겁고 풍요로운 IT 생활 누리세요^^



창포동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포항안강컴퓨터수리 #포항연일컴퓨터수리 #포항오천컴퓨터수리 #포항문덕컴퓨터수리

유익하셨나요? 찾던정보인가요?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