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5. 8. 10. 12:13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모바일전용 홈페이지가기  http://orangecom.modoo.at/

포항컴퓨터출장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전화연결▶ 050 7700 0180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지난번 modoo.at 에서 홍보형명함 이벤트 신청을 해놓구 잊어버리구 있었는데 이렇게 도착했네요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종이박스로 되있어서 칼로 조심조심 뚜껑을 뙇!!!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양면형 스티커랑 라벨스티커 비지니스카드가 들어있다네요 ㅎㅎㅎ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비지니스카드 4통 이 뙇!!!! 종이함에 담겨있네요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양면형스티커와 라벨스티거입니다 ㅎㅎ 이쁘네요.. 근데 전화번호가 없어 ㅠㅠ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한통열어봤어요 ㅎㅎㅎ 반대편은 modoo 로고가 인쇄돼 있네요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역시 저 명함박스는 모두 광고를 위한 거네여 ㅋ 제껀 앞글자가 잘려보이는군요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무료모바일홈피 modoo.at 이벤트당첨! 홍보용명함도착했어요

비지니스카드 정면샷입니다. 이쁘네요... 공짜라서 무료명함이라 좋기도 하지만... 전화번호가 없으면 어디에 쓰란말인가요....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중앙컴퓨터수리 #포항동빈컴퓨터수리 #포항덕산컴퓨터수리 #포항덕수컴퓨터수리 

문의전화▶ 050 7700 0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