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8. 5. 10. 23:32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010-9270-1385

 


삼성노트북이 입고되었어요! 안타깝게도 액정이 완전 산산조각이 났네요 ㅜㅜ 어떻게 깨트리신건지... 다행히 다른곳은 파손되지 않았네요. 보유하고 있는 액정이라 바로 작업진행해 고객님께 인도해 드렸습니다! 보유하지 않은 액정인 경우 2일 정도 소요되며 작업시간은 대략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파손된 액정 ㅜㅜ 제 맘까지 아파요..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일단 액정을 교체하기 위해 분해작업을 시작 합니다!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위가 깨진 액정 아래가 새액정!!!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다시한번 같은 액정인지 재확인 하구요!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핀꼽는곳도 동일하고 이제 교체 시작 ㄱㄱㄱ


삼성노트북 파손된 액정 교체 [포항컴퓨터수리]


정상 작동 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