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오렌지컴퓨터

·

2018. 2. 3. 08:00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이 추운겨울 엄동설한에 ㅜㅜ 퇴근길에 썬루프를 열었다가 봉변을 당했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한파에 썬루프가 안닫히다니 으아아아악~~~ 추워요... 차안 히터를 풀로 가동해도 추워욧 ㅜㅜ 그래서 아는 지인 인맥 총동원하여~ 수소문 하니 한곳으로 모이더군요!! 포항에서 썬루프 기술자는 오직 한분!!! 세경자동차유리의 김사장님! 포항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으시더군요! 저만 일반인이라 몰랐던걸까요 ㅜㅜ 카센터나 자동차 관련업을 하시는분들은 모두 이곳을 추천하시길래!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그냥 다녀온것이 아니라 예약제 입니다!! 예약제!! 방문전 사전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전 하루전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상호 : 세경자동차유리

전화 : 054-286-1164

주소 : 포항시 남구 효자동 584-2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괜히 추운데 열었다가 운명하신 제 썬루프~~~ ㅜㅜ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사장님은 작업중~~ 이렇게 1시간이상을 투자하셨답니다!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아쉽게도 간판이 잘 보이지 않으니! 지도의 주소로 잘찾아가셔야 합니다!!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요기가 사무실!! 대기하실때는 요기서!!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자동차, 중장비등 모든 4륜차의 유리를 전문 취급하는 전문점 입니다!!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유리 종류만 해도 이렇게 ㄷㄷㄷㄷ 사장님 허락맏고 찍었어요!!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사장님의 애마!! 정비사업소등 출장가실때 애용하신다네요!!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전 이번에 알았네요! 앞유리에 돌튀거나 흠집이 생기면 복원하는것을 용접이라고 한다네요!


제가 기다리는데도 앞유리 용접관련 전화를 3통이나 받으셨다능~~~ ㄷㄷㄷ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비싼 자동차도 많이 다녀가셨어요!! bmw,,,,,,,benz ㄷㄷㄷ 어마무시 합니닫ㄷㄷ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앗!!! 여기서 중요한 실리콘(썰런트) 자동차 유리 교환할때 정품 유리전용 썰런트(실리콘)을 사용하는 곳에가서 교환하라고 신신당부 하시더라구요!! 꼭 다른 사업소라 하더라도!! 이건 꼭 확인하라고 누차 얘기하시더라구요!! 아니면 나중에 틈이 생겨 물이 샐수도 있다능 -0-ㅋ


포항자동차유리 / 썬루프 전문점 세경자동차유리


저는 사진찍고 돌아다니고 사장님은 어느새 이렇게 완벽하게 수리 하셨다능!!! 


삼성 사업소 에서 이렇게 썬루프 닫아주는 비용을 어마무시하게 20만원 넘게 불렀었는데....


사장님은 고작....1시간 이상 작업하시고! 너무 작은 금액을 부르셔서 거기에 또한번 감동 했네요....


정말 지금보다 더 번성 하시고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ㅜㅜ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