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오토바이] 하이모터스 문덕으로 이사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7. 12. 3. 08:00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상호 : 포항 문덕 "하이모터스"

주소 : 남구 오천읍 남원로 28-1

전화 : 010-3303-8825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motors8825

블로그 https://blog.naver.com/zeal3678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ㅜㅜ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매번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하이모터스 사장님! 2~3달 정도 뜸한 틈을 타 점포 이전을 하셨더라구요 !!! 효자에서 문덕으로 너무 멀리 이사가셔서 놀라고 가게가 너무 좋아서 또 한번 놀랐어요!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거기다 포항 SYM 공식지정협력점 이라고 하니 기술은 뭐 말할것두 없고 모르는 제가 봐도! 정말 몸을 아끼지 않고 일하시는듯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예전처럼 마당이 넓지 않아서 오토바이와 물품들은 매장안과 2층에 올리셨더라구요!

매장 넓죠? 부럽습니다!!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가게 이전하고 선물이라도 하나 보냈어야 하는데 ㅜㅜ 또 깜빡하고 이렇게 지나가네요!

다음 방문땐 꼭 선물 들고 가겠습니다! ㅋ

아 그리고 조기 뒤에! 현수막! 사장님이 주인공이라능! ㅋ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헬맷과 액세서리들이 한쪽 벽에한가득 이네요!! 신상신상!!!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이 오토바이가 아마도 오프로드용 오토바이 인듯 한데! 간지가 ㅈㅈㅈㅈㅈ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포항 SYM 공식지정협력점 답게 SYM 스쿠터 들이 매장안에 이렇게 전시 되어있습니다.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SYM 스쿠터 색상도 다양하네요!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


음 이건 엔진오일이겠죠? 정말 많기도 하네요! 그만큼 열심히 하신다는 얘기겠죠?


포항 믿고 맏길수 있는 하이모터스 많이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응원합니다!


포항오토바이 문덕오토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