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라면맛집] 포항시내에 있다는 일본라면 베라보 다녀와봤습니다!

오렌지컴퓨터

·

2017. 10. 18. 17:39

포항일본라면맛집


주소 :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6길 21
전화 : 070-7763-3439



날씨도 좀 추워지고 하니 뜨끈한 궁물이 있는 일본라멘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좀 찾아보니 시내에 일본라멘집이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블로그검색도 해보니 맛도 괜춘하듯 해보이더군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괜찮다 입니다.

생각보다는 일본라멘 종류가 많이 않아 아쉬움이 있었지만 돼지육수를 베이스로 하는 돈코츠라멘은

 아니지만 차슈라멘?에 가깝다고 할까요. 닭육수를 베이스로 하니 깨끗한 맛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포항일본라면맛집


간판이 없어 좀 당황했지만 그래도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포항일본라면맛집


보시는 바와 같이 메뉴는 단4가지 입니다. 딱4가지 5가지도아니고 4가지뿐!
라면만 팔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이네요^^


포항일본라면맛집


서빙 없습니다. 전문용어로 키오스크 라고 하죠! 키오스크로 인건비 마저 절감!
계속 이가격이길 바래봅니다! 제가 주문한건 쇼유라멘 입니다.
기대해봅니다!


포항일본라면맛집


내부에 이렇게 테이블도 있구요


포항일본라면맛집


나머지는 닷지입니다. 일본일본 하죠? ㅎㅎ 주방에는 이렇게 두분만 계시더군요!


포항일본라면맛집


제 라면이 열심히 만들어지고 있군요 ㅎㅎㅎ 아마도 불맛을 내기 위해 토치로 고기를 굽고계신듯


포항일본라면맛집


닷지에는 모든게 이렇게 셀프로 쓸수 있도록 구비되어있구요!


포항일본라면맛집


언제쯤 나오나 하며 기다리고 기다리고


포항일본라면맛집


닷지 뒷편 벽면에 외투를 걸수 있는 옷걸이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좁은실내를 이용한 센스가 돋보이네요!!


포항일본라면맛집


그렇게 기다리다보니 짠~~~!!!
쇼유라멘이 나왔네요 ^^


포항일본라면맛집


계란 반숙과 파가 한가득~~ 계란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땡큐 ㅋ


포항일본라면맛집


역시 기다리며 봤던 그고기 토치로 구운게 맞군요 ㅎㅎ


포항일본라면맛집


한젓가락 들어봅니다. 역시 좋아요 ㅠㅠ 눈물이 납니다~~


포항일본라면맛집


그리고 생강! 단무지 아닙니다 생강이에요 ㅋ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메뉴의 다양성에 좀 아쉬움이 남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좋아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