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독성 좋고 배너제작하기 좋은 상업용무료폰트 (1) 배달의민족 폰트편

오렌지컴퓨터

·

2017. 8. 3. 08:00

상업용무료폰트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1  배달의민족 도현체
배달의민족 연성체는 아크릴판에 자를 대고 컷팅한듯 옛 간판을 모티브로 만든 서체래요!
가독성이 뛰어나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폰트 이기도 합니다^^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상업용무료폰트


 2  배달의민족 한나는열한살체

한나는 열한살체도 1960~70년대의 간판의 삐뚤빼뚤했던 간판들을 모티브로 만든 서채래요!
요즘 유행하는 캘라그라피틱해서 이 폰트또한 제가 무지 좋아합니다!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상업용무료폰트


 3  배달의민족 주야체
배달의민족 주아체는 옛날 붓으로 그려 만든 간판을 모티브로 만든 서체라는군요.
개인적으론 자쓰지 않는 폰트입니다 ㅎㅎ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상업용무료폰트


 4  배달의민족 연성체

배달의민족 연성체는 아래 사진에서 보이듯이 제주도 호박엿 간판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네요.
요즘유행하는 손글씨 배너제작시 참 유용하게 사용될듯 합니다.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상업용무료폰트




상업용무료폰트

출처 : 배달의민족 폰트배포 페이지


본문에 소개된 폰트들의 라이센스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폰트 라이센스는 아래와 같이 안내되어있습니다.


배달의민족 글꼴의 지적재산권은 (주)우아한형제들에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한나체 라이선스 안내

배달의민족 주아체 라이선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