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영일대맛집] 넘나싱싱한 닭새가 생각나면 조개1번지로 가세요!!

오렌지컴퓨터

·

2017. 6. 10. 08:00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서울에서 지인들이 놀러와 영일대를 찾았습니다! 동생들이 새우가 먹고 싶다해서 찾은 조개1번지 너희들에게 내가 친히 독도닭새우를 하사하겠노라!! 이맛을 잊지못할것이다 ㅎㅎ 그렇게 동생들은 포항에 터전을 마련했다는 전설이 ㅎㅎㅎ



사장님 일하시는데 붙잡고 간판과 같이 한컷!



저희가 좀 많이 늦게 간터라 -0-ㅋ 사장님 찬스로 30분후 나머지 직원분들 퇴근 ㅋㅋ



다 먹고 싶지만.. 전 금수저가 아니므로 ㅠㅠ



수조관 마다 싱싱한 생선들과 해산물이.....



침만 흐르게 하네요 ㅠㅠ 빨리 주세요!!



안쪽엔 좌식테이블도 있습니다.



메뉴판은 있지만 독도닭새우는 싯가 라는게 함정



드디어 기다리던 독도닭새우 ㅠㅠ 내사랑 닭새우!! 



요롷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봐도



아무리 잘찍어봐도 너란 닭새우는 13마리뿐 ㅠㅠ


결국 우리는 해물탕을 또 시켰다는 후문이 ㅎㅎㅎ


먹는데 정신팔려 닭새우밖엔 찍지못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