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주말엔 집에서 영화나 한편? 구글크롬캐스트 간단 사용 리뷰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7. 6. 3. 07:30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지인 사무실에 크롬캐스트 설치해드렸어요! 듀얼모니터 구성을 원하셨지만 환경의 여의치 않아 결국 크롬캐스트로 구성했어요! 간편하게 해결 ㅎㅎ 전 다른제품은 쓰지만 역시 미러링이 간편하고 좋아요!! 굿굿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박스는 요롷게 생겼습니다!!!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커버 뒷면에 이렇게 간단 설명서가 나와있구요!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케이스 오픈하니 눈에 뙇!! 완전 이쁘게 생겼네요 그놈 ㅎㅎ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구성품은 이렇게 간단 합니다. 크롬캐스트와 전원케이블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제손이 큰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크기가 아담하네요^^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뒷면엔 자석기능인듯 딱! 하고 붙더라구요!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크롬캐스트를 꼽고! 외부입력화면 으로 넘어오면 이렇게 동영상으로 설명이 나옵니다.


크롬캐스트 영화보기


그리고 별도의 앱필요없이 크롬브라우저에서 자체 지원합니다! 참 좋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