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아이폰,아이패드,디지탈기기 무료 Mockup 사이트 추천 Placeit.net

오렌지컴퓨터

·

2015. 2. 6. 09:35



URL : www.placeit.net


■ 무료Mockup 사이트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무료갯수는 몇개 되지 않지만 디자이너에겐 더할나위없이 편한 사이트이기에 또한 개인홈페이지 및 블로그 제작시 도움이 될것 같아 리뷰해 봅니다.



■ 사이트에 접속 하면 1번 Grid View 클릭 합니다.



■ 좌측상단의 분류중 원하시는 분류를 선택하시고 오른쪽 1번 레드박스를 보시면 Free 라고 되어지 템플릿만 무료입니다.



■ 스틸샷 카테고리의 무료템플릿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 상단의 Upload image 를 이용하여 이미지를 삽입하면 위 이미지와 같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 상단 Grab Screenshot From URL 을 통해 URL을 입력하면 위와 같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면 위와같은 팝업이 뜨는데 무료에 한해서 위와같이 종류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Multi Stage 카테고리에서는 위와 같이 여러개의 기기들 무료템플릿도 제공한다 앱개발자에겐 유용할듯 결과물은 다운로드를 누룬 후 사이트 우측 상단 My drive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Video 템플릿은 템플릿별 제약조건이 있다 Upload Videio 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팝업이 나타나는데 조건을 확인하시고 업로드 하길 바란다. 화면사이즈는 상이해도 크롭기능이 되어 가능하나, 용량, 재생시간, 파일포맷이 틀리면 업로드 되지 않는다.



■ 조건에 맞게끔 업로드 했다면 위와같은 업로더 화면이 나타난다.



■ 샘플파일을 올렸더니 화면 사이즈가  상이하다면 위와같은 크롭화면이 나타났다.



■ 크롭완료 후 프레임 프로세싱 화면이 나타난다.



■ 업로더 조건에 맞게 업로더 하였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





 Interactive Video 카테고리에서는 멀티프레임을 이용한 웹사이트 템플릿인듯 하다. Enter Your URL 을 이용해 URL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



이상 placeit.net 무료Mockup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