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데이터복구] USB데이터 복구는 포항오렌지컴퓨터에 맏기세요!

오렌지컴퓨터

·

2016. 11. 30. 08:30

포항데이터복구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전화연결▶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포항데이터복구


USB 데이터 복구 의뢰를 맏기셨어요!! 


포항데이터복구


확인해보니 역시나 USB인식실패가 뜨네요


포항데이터복구

USB는 장치가 작은만큼 여러가지 고장증상이 있는데요!


USB접촉불량 으로 의심되는데


포항데이터복구


앗? 뭐죠? 자세히 보니 뭐가 보이는데...


포항데이터복구


아... 미니SD카드가 꼽혀있네요 ㅎㅎ 뭐가 이상하더라니 ㅎㅎㅎ


다시 카드를 확인해보니 SD카드 볼륨이 손상되었네요 ㅠㅠ



포항데이터복구


ㅎㅎ 볼륨복구 시켜 데이터100% 복구 시켜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