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960 Super JETSTREAM D5 2GB 구입기 가성비 훈훈하네요!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6. 7. 20. 18:15

양덕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960 Super JETSTREAM D5 2GB 구입기 가성비 훈훈하네요! 오렌지컴퓨터@

전화연결▶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안녕하세요!! 포항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입니다^^ 오늘은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GTX960 입니다 ㄷㄷㄷ 쩔죠? 저렴하게 나온놈이 있어 겟했습니다 ㅎㅎ 바로 개봉기 들어갑니다요!!!!!


양덕컴퓨터수리


블소 케이스 입니다. ㅎㅎ 뭐 겉포장부터 으리 으리 하네요!!!


양덕컴퓨터수리


뚜껑을 개봉하니 역시 뭔가 있어 보입니다요!!!


양덕컴퓨터수리


클로즈업!!! 일단 케이스 코팅이 뭔가 더 있어보임 ㄷㄷㄷ JETSTREAM 글자도 간지나네요^^
듀얼쿨링시스템 적용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이 가능하다는거!!!
앗! White LED가 내장되 있어 장착하면 불이 들어온다는거!!!
실사를 못올려 아쉽네용 ㅠㅠ


양덕컴퓨터수리


백플레이트는 좀 그닥 저렴해 보이는듯 ㅎㅎㅎ


양덕컴퓨터수리


요기가 중요합니다 옆면인데요!! 
1. 4채널  4대 모니터 지원하구요 즉 써라운드 모니터뷰가 가능하다는거
2. 듀얼링크 DVI-I, DVI+D, HDMI, Display Port 이렇게 4개 포트가 있습니다.


양덕컴퓨터수리


전원부도 6핀 1port 로 한층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예전 모델들은 다 6핀 2port 라...... 선정리가 ㄷㄷㄷ

여튼 요기까지 입니다.!!!! 

다들 하이엔드 PC 를 향하여 ㄱㄱㄱ


양덕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


#포항양덕컴퓨터수리 #포항양덕동컴퓨터수리 #양덕컴퓨터수리 #양덕동컴퓨터수리

유익하셨나요? 찾던정보인가요?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