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9. 1. 2. 20:01

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010-9270-1385




오늘도 어김없이 컴퓨터가 느리다고 손수 직접 고객님께서 들고오셨네요! 이제 저도 선견지명이 생긴건지 먼저 하드디스크 부터 점검해보았지요! 부팅할때부터 하드디스크 소리가 범상치 않게 들리더니... 역시나 하드디스크가 문제였습니다!


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컴퓨터 내부를 봐도 볼수 있듯이 연식이 좀 있으신 컴터에요! 이렇게 부팅되면서 모든팬들이 괭음을 발사해주심...

거기다 하드디스크는 특유의 쇠가는 소리를 하모니로 연출해주시네요....


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점검결과 역시나 (BE) 내부 공기 온도 부분이 실패라고 나오네요...

보통 (C2) 온도 부분의 항목이 오류를 잘 일으키는데 이번엔 (BE)항목이 문제입니다.

이 항목은 HDD내부에서 외부로 배출되는 공기의 온도 값인데 직접측정되는 값이 아니라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개의치 않는 항목인데 이 값이 문제네요....


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문제의 근원을 유추해보면.... 


1. 해주지못한 청소.

2. 고장나버린 케이스 쿨러


그로인해 높아진 내부온도가 주요 원인이네요.


그래서 하드디스크를 교체하고 시스템 재부팅


컴퓨터가 느릴때 하드디스크 내부공기온도 의심해보자!

짜잔!!! 이제 조금은 더 컴퓨터를 신경써 주세요ㅜㅜ 잘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