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11. 20. 08:30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010-9270-1385




동해면 도구에 위치한 야호숲어린이집에서 출장컴퓨터수리를 요청하셨어요! 컴퓨터가 켜졌다 안켜졌다 한다고 연락이 왔네요! 그래서 출동!!! 한참을 달려 야호숲어린이집에 도착!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반갑게 반겨주셔서 환송을 받으며 컴퓨터를 점검!! 이곳저곳점검해보니 역시나 HDD 하드디스크가 수명이 다되서 부팅이 안되고 자꾸 말썽을 부렸던거네요!

그래서 신속히 SSD 로 교체 장착 해드렸더니 다름아닌 참!!! 시간이라면 잔치국수를 푸짐하게 한그릇 말아주심 ㅜㅜ 덕분에 ㄴ ㅓ ~ 무 잘먹었습니다! 먹는동안에 꼬마 아기들이 삼촌 맛있어요 하면 얼마나 대답을 바라던지 ㅋㅋ 여튼 덕분에 참도 먹고 긔여운 아이들도 보고 너무너무 즐거웠네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동해면 도구 야호숲어린이집 출장컴퓨터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