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8. 8. 9. 08:00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010-9270-1385



얼마전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카카오페이 QR코드 신청이벤트를 하길래 저희 오렌지컴퓨터도 신청했더랬어요! 신청한지 좀 됬다싶어 우편함을 뒤저보니 어제 도착했더라구요^^ 푸하하핳! 이기쁨이란! 언제나 카카오는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

공짜 무료라고 해봐야 뭐가 오겠냐 했더니 생각보다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왔네요^^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카카오답게 이렇게 노랑색의 이쁜 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카카오페이는 사장님을 응원한다네요^^ 힘좀 되주세요!! ㅋ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카카오페이 QR코드 스탠드형과 스티커형 2종류와

카카오페이 캐릭터 스티거2매

카카오페이 QR코드 사용방법스티커 1매

그리고 됩니다 스티커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요기 카카오페이 스탠드형은 이렇게 새울수 있도록 제작되었는데

바람좀 불면 쉽게 넘어질듯 ㅎㅎ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이렇게 세워놓으니 괜찮네요!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나머지 스티커는 이렇게 구성


별도의 설정이 필요없어요!

그래서 사용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개인 카카오ID에 계좌연결을 해놓아서 별도의 설정은 필요없더라구요!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개인카톡로그인 하고 상단의 화살표로 표시한 QR코드 이모티콘 클릭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그리고 한번도 클릭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그러면 이렇게 QR코드 인식 화면으로 이동해서 맞춰주면


카카오페이 QR코드 키트 신청해서 받았어요! [포항컴퓨터-오렌지컴퓨터]


이렇게 금액을 넣을수 있어요! 참쉽쥬?? 


그럼 오늘도 즐거운IT생활 누리세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