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오렌지컴퓨터

·

2018. 6. 15. 20:12

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오거리 참치마찌 매번 갈때마다 손님이 많아 앉을자리가 없어 못갔던곳! 드디어 입성하고 왔습니다! 갠적으로 기다리는걸 별로 않좋아해서! 어제가 바로 제 생일 이라!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친구들 먼저 가있고! 주인공인 저는 일 때문에 좀 늦게 도착했더니 역시 친구들은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난 금가루 발린 참치는 모두 먹고 한점 남겨줌 ㅋㅋ 밑에 사진 보이시죠? 금가루 한조각 남겨줌 ㅋㅋㅋㅋ 여튼 제가 포항에서 가본중 단연 최고인듯 피비린내가 안나고 맛나더라구요! 제가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 생선도 안먹는데 유일하게 먹는 생선입니다! 굿굿! 저희가 좀 비싼걸 시켰더니 나갈때 까지 사장님의 배웅이 있었다는것 ㅎㅎ 여튼 다음번 참치집은 너로 정했다!!! 불금불금 보내세요!


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010-9270-1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