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오렌지컴퓨터

·

2018. 3. 10. 08:00


상호 : 왕청양꼬치

전화 : 041-584-8252

주소 :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효계리 13-15 1층


중국 유학시절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임을 갖었어요! 다들 각지에 사는지라 거리를 대충 재어보니 중심이 천안이더라구요 ㅎㅎ 그중 동생한명이 결혼해서 천안에 있는지라 모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ㅎㅎ 저희는 항상 중국음식에 목말라 하고 있었는데 웬걸! 천안에 이런~~ 중국분이 하시는 중국요리집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것도 정말 중국맛나게 ㅎㅎㅎ 저희모두 눈에서 레이저 나오는줄~~ 눈이 반짝반짝! 솔직히 미시엔과 훠궈가 먹고 싶었지만 그건 없더라구요 ㅜㅜ 어쩔수 없지만 이정도로 충분히 만족 했지요 ㅋㅋ 중국요리 생각나시는분 적극 추천 입니다!!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요리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중국가고 싶어지는 메뉴판이네요 ㅜㅜ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징장로스? 마파또푸~ 꿔바로우~등등 6가지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ㅎㅎㅎ  이제 맥주만 놓으면 되겠군요!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사진찍느라 군침만 흘린이들에게 감사를 ㅎㅎㅎ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천안 중국요리 맛집 왕청양꼬치 다녀왔어요! 짱짱!

중국요리 드시고 싶으신분들 꼭 하번 가보시길!!1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