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8. 1. 18. 08:00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7년동안 써왔던 빔프로젝터가 망가졌어요 ㅜㅜ 최근 고민하다 거금을 투자해서 렌즈도 교체했는데... 이제와서 또 메인보드가 운명하셨네요...... 연식있다보니 ㅜㅜ 렌즈교체비만 날렸네요.... 메인보드 교체비용이 무려 20만원을 육박해서 새로운 빔프로젝터를 영입하기로 결정했죠!! 그래서 찾은 놈이 GP90 제조사인지 유통사인지 모르겠지만 브랜드가 두곳입니다! 모델명은 같지만 사양이 틀리니 구매예정이시라면 참고하세요!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전 싸고 저렴한 딜러를 찾고 찾아 구매했더니 무려 20일이 걸렸네요 -0-ㅋ


전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구매했어요!!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내 소중한 GP90 오면서 우여곡절이 참 많았나 봅니다... 이곳저곳 상처가 많네요..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그래도 이렇게 안에 안전하게 포장되있어서 다행이네요!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음.... 가슴이 두근두근.......... 어서 빨리 비닐포장을 제거 했더니!!!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와우~~~ 외관은 그래도 삐까번쩍 하네요!!!


하지만 기존 빔프로젝터 가격이 150만원 상당했었는데 그이유가 있었네요.... GP90은 일단 무게 부터 가볍습니다. 그리고 외관 케이스가 좀 많이 저렴한 티가 납니다 ㅎㅎㅎ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버튼 역시 있을껀 다있어요!! 하지만 누르는 터치감이 많이 저렴 합니다 ㅜㅜ ㅎㅎㅎ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그래도 전면커버도 있고 전면 팬 필터도 있습니다!! 갖출건 모두 갖춘 빔프로젝터!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제가 제일맘에 드는 이 뒷면!!! HDMI 2port 와 USB 2port 예전 빔프로젝터는 USB포트가 없었는데 신세계네요 ㅎㅎ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키스톤 조정이가능하지만 이렇게 수동입니다^^ 줌인과 키스토을 조정할수 있는 다이얼~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반대편 통풍구!!!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밑면 이미지 입니다


가성비갑 빔프로젝터 GP90 개봉리뷰 [포항컴퓨터수리]


테이블위에서 사용할때 편하도록 이렇게 높낮이를 조정할수 있도록 배려도 했네요^^


일단 좀 사용해보구 나머지 리뷰 할께요!!


다들 즐거운 IT 생활 누리세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