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커스텀pc]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화이트 조립리뷰

오렌지컴퓨터

·

2018. 1. 8. 08:00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매장으로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케이스를 조립된 상태로 들고 방문해주셨어요! 그런데..... 뭐가 많이 이상합니다?? 게이스 상단에는 팬이 없고.. 커세어 CPU 수냉쿨러의 라지에이터가 전면에 장착되어있고.... 원래 장착되어있던 전면 팬은 어디간건지?? 거기다 내부는 선정리가 하나도 되지않았네요.. 휴~~ 바라보고 있자니 한숨만 나오네요...... 

스토리를 들어보니 고객분이 인터넷주문당시 조립및 셋팅비가 아까워 구입처에서 조립하지 않고 인터넷으로만 부품을 내려받아 포항에서 매장이 좀 큰곳으로 가셨답니다. 상호는 저도 모르지만 여튼 그곳에 제품을 맏겨 찾으러 갔더니 간지가 절절절~~ 흘러야할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케이스가 이렇게 너저분한 케이스로 둔갑되어있었답니다 ㅜㅜ 안따까워요.....  여튼 그래서 인터넷으로 저희 오렌지컴퓨터를 찾아 들고오셨네요 ㅎㅎ 여튼 작업 시작합니다.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보시다 시피 제품 조립상태가 X판 이네요.. 돈받고 어떻게 이렇게 조립했는지... 전부 해체해야 할듯 하네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뒷면 역시 X판에다 선정리를 위해 모두 탈거 시작했어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메인보드와 파워를 제외한 모든 제품 해체!! 완료!!


[ 제품 사양 ]


CPU : 인텔 코어i7-8세대 8700K (커피레이크)(정품)

M/B : GIGABYTE Z370 AORUS Gaming 7

SSD : 삼성전자 SM961 M.2 2280 정품 (512GB)

RAM : CORSAIR DDR4 32G PC4-25600 CL16 VENGEANCE RGB (16Gx2)

VGA : GIGABYTE 지포스 GTX1080 Ti AORUS Xtreme D5X 11GB 워터포스

파워 : CORSAIR HX750 80PLUS PLATINUM

쿨러 : CORSAIR HYDRO SERIES H115i

케이스 :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화이트


제품 사양만 해도 어마어마 하네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윈도우 확인 차 디스크를 확인했더니...이건또 뭘까요 -0-ㅋ 윈도우10 임에도 불구하고 MBR로 설치 되어있네요.. 휴~

이건뭐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제가 이컴퓨터 주인이라고 해도 한숨밖에 안나오겠네요...

윈도우도 UEFI로 재설치....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작업을 오후5시에 시작했는데.... 끝난 시간이 새벽1시네요 ㅜㅜ


커세어 제품 주의사항


메인보드 : GIGABYTE Z370 AORUS Gaming 7

CPU쿨러 : CORSAIR HYDRO SERIES H115i

케이스 :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위 3가지 제품을 고려 하신다면 주의 하세요!

GIGABYTE Z370 AORUS Gaming 7 메인보드 상단의 방열판 때문에 CORSAIR HYDRO SERIES H115i 이 장착이 안됩니다. 전 고객동의를 받아 피스 구멍을 3개 뚫어서 상단에 장착할수 있었습니다! 아니면 메인보드의 방열판 간섭으로 장착 자체가 안되니까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슬리빙케이블을 연장케이블로 구매 하셔서 애좀 먹었네요.  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뒤 케이블 정리 덥개가 한정적이어서 혹여나 슬리빙케이블을 구매하신다면 연장케이블로 구매 하시면 안됩니다!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슬리빙케이블이 와꾸가 이쁘게 안나와요 ㅠㅠ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여튼 깔끔하니 정리가 좀 됬죠?? ㅎㅎ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상단 CPU쿨러팬도 별도로 구매하셨다면 좀 이쁘게 나왔을텐데 좀 안타깝네요 ㅜㅜ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커스텀케이스 커스텀PC


온도도 참 착하게 나오네요 ^^커스텀케이스 PC 조립 및 구매는 포항 오렌지컴퓨터를 찾아주세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